•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상담전화

02-403-3805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까지

FAX 0505-300-3805

빠른상담신청

- -
  

[자세히보기]

손해사정사 권오민

손해사정사 소개
안녕하세요? 씨앤아이손해사정 대표손해사정사 권오민입니다.
보험의 목적은 불의의 사고로 아프거나 다쳤을 때 금전적인 보상으로 미래의 위험에 대비하는 인류역사상 좋은 제도로 발전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지금 대자본의 보험회사는 위험에 대비하는 목적대로 제대로 역할을 하고 있는지 물어 볼 수 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특히, " 암진단비 보험분쟁"은 암보험약관이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보험회사가 유리하게 적용하여 암진단금의 20%만 지급하는 경계성종양 진단비, 제자리암종 진단비로만 지급하고 있습니다.
암보험금 지급기준이 모호하다 보니 보험소비자가 암전문 손해사정사나 변호사에게 의뢰해서 보험금을 청구하면 전액 지급하고, 내용을 잘 모르는 개인이 혼자서 청구, 접수하면 보험회사는 해당자문의사에게 의뢰하여 지급하지 않는 이유를 만들어서 암진단금의 10~20%인 경계성종양진단금 또는 상피내암(제자리암)진단금만을 지급하겠다고 강요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상급기관에 민원을 제출하면 불필요한 소송을 진행하여 소송중이라는 이유를 대며 민원을 무력화 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송에서도 제대로 된 정확한 입증자료를 준비하여 법원에 제출하지 않으면, 절대 보험소비자분들에게 유리한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오래동안 암보험금만 전문으로 손해사정을 하던 씨앤아이손해사정과 다수의 암보험금 소송을 진행했던 박홍기 변호사가 함께 힘을 합쳐 손해사정과 소송업무를 통합해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보험소비자분들께서는 손해사정 수임료만으로도, 보험금 청구시 유리한 의료자문과 정확한 법률자문으로 빠르고 편안하게 암보험금을 전액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손해사정사란?
보험약관 및 관련법규 검토 후 해당 보험금의 적정성을 확인하여, 보험회사에 손해사정서를 제출하고 보험금을 평가, 산정하는 보험 보상전문가입니다.
손해사정사 제도의 도입목적은?
보험사고 발생시 손해액 및 보험금의 평가가 보험사업자에 의하여만 이루어질 경우 보험계약자 · 피보험자 · 보험수익자나 피해자 등의 권익이 침해 될 수 있다는 우려에서 손해사정사라는 중립적인 위치에 있는 전문 자격자가 손해사정업무를 담당하게 함으로써 전문적이고 공정한 보험금을 산출하기 위함입니다. 
권오민손해사정사
연락처 : 010-3297-3805      |     이메일 :  claim72@naver.com
학력

서울 경동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경상대학 회계학과 졸업

재직 및 경력 사항

동부화재 입사

1997년 제1회 생명보험중개사 합격

1998년 제1회 손해보험중개사 합격

2005년 제1회 4종 손해사정사 합격

현재 씨앤아이손해사정 대표

주요 실적

경계성난소종양 금융감독원 암진단금 지급결정

랑게르한스세포 조직구증 금융감독원 암진단금 지급결정

직장유암종, 심장점액종등 다수 암진단금 지급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