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상담전화

02-403-3805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까지

FAX 0505-300-3805

빠른상담신청

- -
  

[자세히보기]

경쟁력

암보험금 소송 경력이 많은 변호사와 암보험금 전문 손해사정사의 필요성
보험사를 상대할 보험 전문 변호사가 필요합니다.

보험사를 상대할 소송 경력이 많은 변호사와 암보험금 전문 손해사정사가 필요합니다.

저희는 보험사를 상대하기 위해서는 동등한 위치에서 다툴 암보험금 소송 경력이 많은 변호사와  암보험금 전문 손해사정사의 공동 업무진행으로 소송 전 손해사정부터 소송 후까지 원스톱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암진단금 받을 확률을 높이고, 불필요한 소송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환자는 보험사와 다투기 위해 손해사정법인을 찾고 있지만,  제한된 업무 범위로 동등한 위치에서 다툴 수 없습니다.  만약 당사와 같은 암보험금 청구를 주로 처리하는 법률사무소로 사건을 위임했다면,  암진단금을 전부 받을 확률이 높아 질수 있으며,  보험사의 악의적인 소송을 억제하거나 대응할 수 있습니다.  소송 대응력을 갖추고 있다면 소송을 진행하지 않고서도  소송에 준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일반법무법인 VS 박홍기 법률사무소 VS 손해사정법인
※ 보험 전문변호사에 대한 고정관념
1. 무조건 소송으로 처리한다.
무조건 소송으로 처리하지 않습니다. 각각의 상황에 따라 소송전에 80~90%정도는 2개월 이내에 암관련 보험금을 전액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험회사에서 보험금 부지급, 채무부존재소송으로 진행하면  보험회사, 환자상태, 진단명으로 상황에 맞게 구분하여 대응하여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수임료가 비싸다.
암보험금 청구업무 의뢰시에는 어떠한 착수금도 받지 않으며, 소송전 암보험금을 전액 받으시면 일반 손해사정법인과 동일한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만일, 암진단금을 받지 못하고 경계성종양, 상피내암(제자리암) 진단금만 수령시에는 별도의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보험회사에서 소송으로 진행하면 소송에 따른 최소한의 추가비용은 발생하며, 소송으로 암보험금을 받을 경우에는 일반 변호사수임료보다 저렴한 수임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3. 보험금 접수전 준비사항
먼저, 환자 본인이나 가족분들께서는 보험회사에 보험금 접수하기 전에 저희와 먼저 상담 하시고  본인이 직접 청구해도 되는지, 아니면 저희에게 보험금 청구업무를 의뢰해야만 하는지 무료로 상담 해드립니다.  예를 들어 대장상피내암(제자리암), 경계성난소종양등은 해당 보험증권과 조직검사지만 보내주시면 암진단금을 모두 받을 수 있는지 또는 10~20%만 지급되는 사항인지 서류확인 후 무료로 안내해 드립니다.  

하지만, 직장유암종은 진단기준에 따라 암보험금 지급여부가 결정됩니다. 문제는 특정병원에만 의료자문을 의뢰하는 의료자문심사입니다.  일반암으로 분류하여 암진단비가 지급될 수 있는 환자도 보험회사가 특정병원으로 의료자문심사를 진행하면 경계성종양으로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보험회사가 의뢰한 의료자문은 공정성 확보가 어렵습니다.

암보험금을 지급하지 않겠다고 소송을 제기하는 보험회사는 주로 대형 보험회사들입니다.  직장유암종 암진단비 지급에 대해서는 대형 보험회사는 모두 한 목소리로 경계성종양으로만 지급하고 있어 보험회사에 암진단금 접수, 청구전에 저희와 함께 충분한 상담과 의료관련 자료준비가 중요합니다.